흙표흙침대, 설치부터 A/S까지 독보적 서비스 제공 > 보도자료


 

흙표흙침대, 설치부터 A/S까지 독보적 서비스 제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16-11-30

본문

[이데일리 e뉴스 김병준 기자] 최근 영하권 초겨울 추위가 이어지면서 난방 가전을 비롯한 건강 침대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특히 건강 침대로 알려진 흙침대와 돌침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친환경적인 제품인데다 고온의 난방이 더해지면 체온 조절과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전문가에 따르면 돌판에 열을 가할 때 발생하는 원적외선은 온열·혈액순환 등 인체에 여러 가지 이로운 작용을 한다. 이를 통해 심신이 안정되고 숙면과 개운한 아침을 맞을 수 있다. 성인병 예방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이같은 흙침대와 돌침대는 한번 구매하게 되면 일반적으로 10년 이상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A/S가 제대로 이뤄지는 곳인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흙표흙침대, 설치부터 A/S까지 독보적 서비스 제공

 

20년 전통의 흙표흙침대의 경우 소비자로부터의 신뢰를 높이기 위해 배송, 설치, A/S까지 외주 업체를 거치지 않고 있다. 본사 직원이 직접 방문해 자세한 설명과 함께 설치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흙표흙침대는 이사 시에도 수거 및 설치 등을 직접 진행하는 등 자사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을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강무웅 대표이사는 “흙표흙침대는 ‘국민이 건강하고 편안한 잠자리에 들 수 있게 하자’는 일념 아래 체계적인 관리를 하고 있다”면서 “직접 손으로 흙침대를 완성한 장인이 제조, 판매, 설치, A/S 등 모든 관리를 담당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모든 흙판의 제작은 자연 친화적인 황토와 백토 등을 혼합한 뒤 수작업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화학접착제를 사용하는 것이 아닌 해초를 고아 만든 풀로 반죽하고 송진 송판으로 마감하는 등 자연친화적 재료만을 엄선해 제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열선은 지난 20여년 동안 수많은 연구 및 테스트를 거친 뒤 제작했다. 원적외선 발생량, 전력의 사용상 편의, 안정성을 고려한 흙판과 특수합금선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전자파가 발생되지 않는다”면서 “미국 FDA가 인정할 정도로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만큼 세계 속의 명품침대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입력시간 | 2016.11.29 12:58 | 김병준 기자  hipster@edaily.co.kr


 


(주)흙 - 사업자등록번호 : 603-81-21138, 대표이사 : 강무웅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순영
부산광역시 사상구 학감대로192번길 60-30 (학장동),
고객상담 :080-315-5233 판매문의는 전국어디서나 1577-6674 팩스 : 051-315-5133
copyright 2016 MUDMAT All Rights Reserved
본사근무시간